A SECRET WEAPON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A Secret Weapon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A Secret Weapon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Blog Article



( 버그는 끝까지 책임져 드리며, 버그를 만들지 않는 방식으로 모듈화 하여 개발합니다. )

보통 웹 서비스를 하나 개발하려면 외주 개발사에 얼마를 줘야 하는지, 견적 정하는 일부터 난관이었습니다. 또 수많은 개발사가 있고 다들 강점을 내세우는데 그중에 어떤 곳을, 뭘 보고 골라야 하는지 알기 어려웠습니다.

ㆍ실제 배포 경험유, 솔류션 작업유, 런닝중인 사이트유, 해외 판매제품 유.

지금 바로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앱 개발 기간과 비용에 대한 견적을 받아보세요.

혹시 모를 분쟁에 대비해서라도 외주 계약서는 반드시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인에게 앱개발 외주를 맡길 경우에도 그리고 아주 작은 범위의 개발 프로젝트라 할지라도, 계약서는 꼭 있어야 합니다.

개발 업체가 ‘지원 내용’에 프로젝트와 관련된 기술과 경험을 언급했는지 확인해보세요. 클라이언트님의 프로젝트와 관련된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포트폴리오가 있을 경우, ‘관련 포트폴리오’에서 유사 프로젝트의 진행과정, 특징, 핵심 요소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외주 #소프트웨어제작 #소프트웨어외주개발 #소프트웨어아웃소싱 #외주모아 #더싼견적 #위링크

프로젝트의 금액 규모가 크면 그 만큼 위험 부담도 커진다. 따라서 회사의 재무 상태를 감안하여 일정 금액 이상의 프로젝트에는 참여하지 않는 게 안전하다.

이 정도 업무면 얼마를 줘야 하지? 개발사는 어떻게 고르지? 또 하나의 큰 문제는 정인화 님이 소프트웨어 전문가가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외주 전문가도 아니었죠.

눈치껏 퇴근하려 해도 here 파견해서 일하는 경우 여기저기 감시의 눈초리가 많다.

해서 필자는 프리랜서를 쓸 일 있으면 다른 회사와 계약을 맺고 하청을 주는 방식을 택했다.

이번 글에서는 개발 회사마다 견적이 차이나는 이유와 합리적인 견적을 알아내는 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일도 못하면서 돈만 밝힌다'는 인식을 주면 때로는 프로젝트 성공에 안좋은 영향을 주기도 한다.

따라서 입찰하는 큰 프로젝트 보다는 수의계약하는 작은 프로젝트 여러개가 수익성 면에서 더 나을 수 있다.

Report this page